남성암보험준비와 방법

보험준비와 방법 

국림암센터에 따르면 암 진단을 받은 사람 중 83.5%는 생업을 그만둔다고 합니다.

그만큼 암에 걸리면 수천만원의 치료비를 필요로 하는데, 이러한 무서운 암에 경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보험이 바로 암보험입니다.

암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10년에서 20년 정도를 꾸준히 납부해야 되는 보험이고, 중간에 해지하면 손해가 나는 만큼 신중한 비교와 선택이 꼭 필요합니다.

 

이에 오늘은 암보험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암보험을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가입하게 되면 설계사 수당 등이 절감되므로 고객이 부담해야할 보험료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30% 가까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을 통한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중간에 해지하지 않고 보험 계약을 유지할 자신이 잇다면 무해지환급형이라고 표기된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상품보다 더 적은 돈을 내지만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좋습니다.


그러나 납입 기간 중 중도 해지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상품이면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갱신형은 일정 주기마다 보험료가 조정되지만, 비갱신형은 가입 당시 정해진 보험료를 만기까지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가입 당시 보험료는 비갱시형이 비싸지만, 향후 몇십년간 정해진 보험료를 확인하면 비갱신형이 저렴합니다.

그러므로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좋은 암보험 상품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